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15 | 어이가 없네요 제대로 확인해주세요 | 김민주 | 22-02-01 | 47 |
| 14 | 시간약속 |
정상원 | 21-04-20 | 53 |
| 13 | 불친절해요 |
수정 | 21-01-15 | 68 |
| 12 | 수리비가 너무 비쌉니다 |
안수정 | 20-05-07 | 85 |
| 11 | 수리 신청 취소하겠습니다.* |
이세인 | 20-04-30 | 79 |
| 10 | 어이가 없네요 |
김영오 | 20-04-18 | 65 |
| 9 | - 사전 통지문 입니다 - |
이철종 | 20-04-12 | 68 |
| 8 | 방문 기사 관리를 이런식으로 하시나요 ? |
이철중 | 20-04-11 | 63 |
| 7 | 대연동 비추 후기 |
z | 20-03-30 | 84 |
| 6 | 윈도우 재설치에 문제가 있었는데,, 다시 수리 받으려면 또 돈을 내라?? 뭐 이런 아름다운 경우가 다 있나.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했습니다. |
박승규 | 19-11-14 | 66 |
| 5 | 이게 내역서냐!!! |
이경섭 | 19-02-20 | 70 |
| 4 | 환불해주세요. |
클로이 | 18-09-05 | 62 |
| 3 | 고친 것 없이 욕하고 3만 3천원은 받아간 곳. |
합정주민 | 18-08-06 | 55 |
| 2 | 노트북 수리접수 관련 |
김현진 | 18-08-06 | 71 |
| 1 | 정직한 가격에 대한 불만입니다. |
이춘식 | 18-06-23 | 80 |